뉴토끼 No Further a Mystery

한국에는 웹툰이 가장 발전된 나라로써,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다음웹툰 등 다양한 웹툰플랫폼이 있는 가운데 유료로 관람하는 것이 아닌 무료로 관림이 가능한 플랫폼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단순 시청만으로 처벌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입법이 강화되면 언제든 시청자들도 처벌 가능성이 열리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You've been blocked by community security. To continue, log in on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토토사이트에서는 건의사항 문의사항을 빠르게 수렴하여 어떤 점이 사용자들을 편안하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뉴토끼 시즌2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올리면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추후에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We use cookies to research Web site newtoki traffic and enhance your website working experience. By accepting our utilization of cookies, your data might be aggregated with newtoki all other user details.

최근들어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웹툰시장에서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무료웹툰사이트의 발전에 뉴토끼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툰코웹툰 사이트 또한 뉴토끼와 같이 가장 오래된 웹툰사이트로써 많은 뉴토끼 웹툰작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조금 느린 서버로 이미지를 로딩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 단점이여서 무료웹툰사이트를 아는 사람들은 툰코보다는 조아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